보도자료/논평

구리시 광역의원 재보궐선거 국민의힘 백현종 후보 지원 유세 안철수 당대표 유세발언 2021-04-04

구리시 광역의원 재보궐선거 국민의힘 백현종 후보 지원 유세 안철수 당대표 유세발언

(2021.04.03./16:30) 구리전통시장 보배약국 앞

 

반갑습니다. 안철수입니다. 이번 선거 정말 중요한 선거입니다. 이번 선거는 문재인 정권의 지난 4년을 심판하는 선거입니다.

문재인 정권 떠오르는 단어 혹시 있으세요? 100가지도 더 떠오른다는 분들도 계십니다만 저는 두 가지만 들자면 바로 위선 그리고 무능을 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선의 예는 너무나도 많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LH 직원 부동산 투기 사건 아니겠습니까. 그 본질이 뭡니까. 자기들이 가진 권력과 정보로 서민들 등쳐먹고 떼돈 번 것 아니겠습니까. 직원들 뿐이겠습니까.

그 직원들로부터 보고받은 상급자들, 이 정보 핵심 권력자들 하나하나 모습들을 드러낼 겁니다.

 

얼마 전 청와대 정책실장, 김상조 정책실장이 사표 냈죠? 아니죠, 잘렸죠? 왜 잘렸습니까. 임대차 3법 시행 이틀 전에 전세를 왕창 올렸습니다. 이 사람 정책실장 하기 전에 재벌 저격수라고 불렸던 사람인데요, 재벌 저격수가 아니었습니다. 임차인 저격수였습니다.

그리고 또 박주민 의원, 이 사람도 임대차 3법 시행 직전에 이번에는 월세를 왕창 올렸습니다. 조금 전 사회자께서 그러셨죠. 파파괴 정부라고. 파도 파도 괴담만 나온다는 정부가 파파괴 정부인데 문재인 정부가 파파괴 정부 아니겠습니까.

 

이렇게 위선의 예는 끝없이 많은데 그다음은 무능을 또 한 번 들어보겠습니다.

무능의 대표적인데 백신 무능입니다. 얼마 전에 미국 대통령이 74, 미국 독립기념일이 미국이 코로나로부터 독립하는 기념일이 될 것이라고 얘기했습니다. 미국뿐만 아닙니다. 아마 대부분의 선진국이 올해 내로 마스크 벗을 겁니다. 우리는 언제 이 마스크 벗을 수 있는지 아십니까? 내년 이후입니다.

다른 나라 다 마스크 벗고 장사 시작하고 여행 다닐 때, 우리는 1년 이상 장사도 안되고 사람들 죽어나가고 마스크 쓴 채로 올해 넘기고 올겨울 넘기고 내년 중반까지 이 고생들을 하게 될 겁니다. 이게 모두 다 문재인 정권의 무능 때문입니다.

 

제가 작년 5월입니다. 자년 5월에 대구에서 강연한 동영상이 있습니다. 그때 겨울이 되면 코로나 19 대규모 확산이 일어날 거다, 그리고 연말에 백신이 나올 테니 미리 준비를 하라고 작년 5월에 말했습니다. 그런데 손 놓고 아무것도 하지 않다가 지금 이렇게 됐습니다. 우리가 전 세계에서 105번째로 백신을 맞고 있는데 그나마 가지고 있는 것도 얼마 없어서 사흘이만 다 맞을 수 있는 가지고 두 달째 질질 끌고 있습니다. 하루에 찔끔찔끔 몇 사람만 백신 맞으면서 매일 백신 맞는 사진 나오게 하려고 이정권은 정말 사진에 환장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위선적이고 무능한 정부, 어떻게 해야 되겠습니까. 심판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심판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바로 제 왼편에 기호 2번 백현종 후보를 찍어주시는 겁니다.

 

백현종 후보 소개가 필요 없습니다. 지난 33년간 우리 구리시를 위해서 정말로 좋은 일 많이 한 구리 토박이 아닙니까. 구리를 위해 이미 준비되어 있고 구리시가 어떤 문제를 가지고 있는지, 그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하면 되는지, 구리시에서 백현종 후보만큼 자격 있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하는데 동의하시죠? 기호 2번 백현종 후보 저와도 개인적으로 인연이 깊은 사람입니다.

백현종 후보 잘 모르시는 분들도 저 안철수를 믿어주시고 기호 2번 백현종 후보 찍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구리시 정말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제가 왜 잘 아느냐. 저는 부근에 있는 노원구에 살고 있습니다. 노원구 살면서 사실 구리를 자주 지나가곤 합니다. 그리고 또 백현종 후보 덕분에도 여러 번 온 적이 있습니다. 참 살기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발전 가능성도 많은 곳입니다. 그런데 정치인들이 제대로 하지 못했기 때문에 구리시가 지금 이렇게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백현종 후보가 이번에 당선이 되면 불과 1년 밖에 되지 않지만 이미 준비된 식견으로 우리 구리시를 위해 열심히 일해 줄 것이라고 믿는데, 동의하시죠?

 

47일 수요일, 저녁 8시까지입니다. 여기 계신 분들 혹시 사전 투표하지 않으신 분들 많이 계실 겁니다. 꼭 투표 참여해 주셔서 기호 2번 백현종 후보를 지지해 주실 것을 머리 숙여 부탁드립니다. <>

TOP